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01
연예

'공조7' 은지원, 마성의 인기남 등극…서장훈·권혁수 구애

기사입력 2017.03.26 13:0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강제 브로맨스 배틀 '공조7'이 첫 방송된다.

26일 tvN ‘공조7’이 드디어 시청자를 찾는다.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이기광 등 예능 베테랑부터 신입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7인의 순도 100%의 리얼 입담이 펼쳐진다.

특히 ‘공조7’에서 은지원이 남다른 브로맨스로 마성의 인기남으로 등극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첫 콤비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많은 멤버들이 은지원에게 뜨거운 구애를 보냈다는 것.

서장훈은 함께 자리한 절친 김구라를 향해 ‘파트너를 바꿔 달라. 나 지원이랑 친하다’고 은지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권혁수는 은지원에게 꾸준히 콤비가 되고 싶다고 적극적으로 마음을 밝히는 등 은지원과 콤비가 되고 싶은 사람들의 뜨거운 경쟁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은지원은 예능 지니어스답게 ‘공조7’ 멤버를과 고난도 밀당을 펼치며 콤비 선택 시간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은지원은 이전 ‘신서유기3’에서도 예측할 수 없는 게임 천재이자, 대체할 수 없는 예능 캐릭터로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공조7’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멤버들에게 마성의 인기남으로 등극할지, 다시 한 번 일요일 밤을 책임지는 독보적인 예능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약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2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