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3
스포츠

서울 이랜드, 김현수 코치 영입으로 팀워크 구축 기대

기사입력 2017.01.31 10:07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인턴기자] 서울 이랜드 FC(구단주 박성경)가 김현수 코치를 새 코치로 선임하고 공수에서 모두 견고한 팀을 만들기 위한 코치진을 보강했다.

김현수 코치는 현역 시절 월드컵 국가대표와 K리그 올해의 수비상을 여러 차례 수상하는 등 K리그 정상급 수비수로 활약했고, 은퇴 후 뛰어난 실력으로 프로팀들의 코치를 맡아 선수들을 지도했다. 특별히 김병수 감독은 김현수 코치에게 수비수들의 수비 능력과 빌드업을 위한 훈련과 제반 사항을 맡겨 팀이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견고한 팀워크를 만들도록 할 계획이다.

김현수 코치는 "훌륭한 팀, 뛰어난 감독님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대표이사님과 감독님께서 나와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여러 차례 말씀하셔서 오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나를 필요로 하는 구단에 감사하고, 감독님, 코칭스태프와 힘을 합쳐 구단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며 각오를 밝혔다.

서울 이랜드 FC 한만진 대표는 "훌륭한 코치를 영입해 정말 기쁘다. 김병수 감독과 함께 매력적인 축구로 K리그에서 새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 고 기대감을 밝혔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서울 이랜드 FC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