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52
연예

한은정·김구라부터 우주소녀까지, '발칙한 동거' 첫 단체샷 공개

기사입력 2017.01.24 16:5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발칙한 동거'의 집주인, 방주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오는 27일 저녁 첫 방송 되는 MBC 설특집 파일럿 스타 리얼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측은 24일 한은정-김구라, 우주소녀-오세득, 피오-홍진영-김신영 등 출연진들의 화기애애한 환상적인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발칙한 동거인 7인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2박 3일 간의 동거 라이프를 낱낱이 확인했다. 이들은 자신들도 몰랐던 집주인과 방주인의 모습에 스튜디오를 웃음과 감동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김신영과 홍진영은 자신들의 모습을 보고 웃음을 참지 못했으며 영상 속 톰과 제리같은 모습을 그대로 보여줘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들은 동거 생활 속에서 말하지 못했던 솔직한 비하인드를 폭로하며 쫓고 쫓기는 공방전을 이어갈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은정과 김구라는 커플룩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로 묘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뜻밖의 로맨스(?)에 대한 의혹을 증폭시켰고 우주소녀는 애교 섞인 목소리로 "우리 셰프님~"이라며 오세득 셰프에게 쏟아진 다른 동거인들의 러브콜을 철벽 방어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 속 동거인 7인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올 정도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들의 발칙하고도 기분 좋은 케미를 예상케 해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배가시키고 있다.

'발칙한 동거'는 오는 27일 오후 5시 55분, 28일 오후 11시 15분에 연속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