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36
연예

'노래싸움-승부' 베스티 유지, 역대급 히든 등장

기사입력 2017.01.19 08:0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노래싸움-승부’에서 베스티 유지가 역대급 가창력을 지닌 히든 가수로 등장한다.

KBS 2TV ‘노래싸움-승부’(이하 ‘승부’) 제작진 측은 “오는 20일 방송에서 걸그룹 대표 실력파 보컬인 베스티 유지가 히든 가수로 출연해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베스티 유지는 이미 여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검증 받으며‘유욘세’라는 별명까지 지닌 걸그룹 가창력의 끝판왕이다. 특히 유지의 음악성을 알아본 김건모가 듀엣 러브콜까지 보냈을 정도로 유지는 내공 깊은 가수들 사이에서도 인정 받은 실력자. 이런 유지가 오는 20일 방송되는 ‘승부’에서 히든 가수로 출연해 치열한 대결을 예고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지가 히든 가수로 ‘승부’ 무대에 등장하자 방청객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터트렸다. 한편 유지는 대결 곡인 보보의 ‘늦은 후회’의 반주가 나오자 감정을 최대치로 이끌어내며 곡에 몰입해 모두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특히 유지는 자신의 강점인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고음을 내세워 무대에서 존재감을 발산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상승된다. 그런 가운데 음악 감독 조규찬은“너무 잘한다. 소름 돋는다”라며 그의 무대에 눈을 떼지 못했다고 전해져 그가 보여줄 무대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승부’ 제작진 측은 “이날 ‘승부’에서 유지는 자신의 역량을 다하며 활약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날 대결에서는 결과를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치열한 박빙의 승부가 펼쳐졌다. 이에 오는 20일 방송에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