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11
연예

'푸른 바다' 전지현, 비하인드 스틸 공개 '이것이 청크러시'

기사입력 2017.01.17 08:0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17일 인어 심청(전지현 분)의 '청크러시' 매력이 200% 발휘된 옥상신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청과 마대영(성동일)이 또 다시 맞붙으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쫓아오는 대영을 피해 청은 옥상으로 도망쳤고 지켜보고 있던 시청자들은 손에 땀을 쥐며 긴장했다. 

그러나 대영이 옥상 문을 연 순간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청이 대영의 손을 잡아끌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청의 걸크러시 매력이 폭발한 것. 청은 인어의 능력을 이용해 "이제 당신 기억은 모두 다 지워질 거야"라며 대영의 기억을 모조리 지워버렸고, 칼을 꺼내 위협하는 대영의 손길도 피하지 않고 용감히 맞서 싸웠다.

무엇보다 생일선물로 허준재(이민호)에게 당당하게 뽀뽀를 요구한 '직진청', 준재와 모유란(나영희)를 10년 만에 만나게 해주며 주변 사람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모습까지 '청크러시' 매력은 매회 다양한 순간에서 발산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인어 청이 모두에게 행운은 가져다주고 있다”면서 “청의 행운이 시청자분들에게도 전달되길 바라며 마지막 방송까지 청이 활약하는 모습을 꼭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 10회는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