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7-22 00:5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게임일반

헝그리앱,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커뮤니티 최초 도감 오픈

기사입력 2016.12.29 10:38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스마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지난 27일 원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무료 베스트 1위에 올라 화제다.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은 커뮤니티 최초로 장수 및 장비 도감을 오픈했다.


우선 장수 도감을 통해 유저는 게임 내 모든 장수의 이미지 및 병과 계열, 장수 등급, 무력, 계략, 의지, 판매 금액과 진화 시 필요한 자원까지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히 알고 싶은 장수를 클릭하면 상세 스킬 정보를 비롯해 타입은 다르지만 인물은 동일한 장수를 한 번에 모아서 볼 수 있으며, 장수는 근거리, 원거리, 방어 등의 병과 계열, 1성부터 6성까지의 등급, 회피율, 속도 반격 저항 등의 스킬 계열 별로 검색 가능하다.

장비 도감 또한 게임 내 장비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장비는 물리 무기, 계략 무기, 말 등의 종류와 1성부터 6성까지의 등급, 일반, 고급, 희귀 등의 희귀도로 분류되어 있으며 이에 맞춰 검색할 수 있다. 아울러 장비별 능력치와 부가 효과 등도 클릭 한 번으로 확인 가능하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4년 넘게 삼국지 게임을 서비스해 탄탄한 내공을 지닌 스마트게임즈의 최신작으로 범람하는 중국산 삼국지 게임에 맞서 국산 게임의 자존심을 지켰다는 평을 듣고 있다. 무협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배치, 병과 및 스킬의 다양한 조합 등을 이용한 ‘전략성’과 ‘혼란의 시대’, ‘레이드’ 등 커뮤니티가 강조된 ‘군단 시스템’이 삼국지 마니아들을 사로잡는 대표 매력으로 손꼽힌다.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연속 출석 보상 이벤트’, ‘누적 출석 보상 이벤트’, ‘금전 사용 이벤트’, ‘첫 충전 이벤트’ 등을 인기리에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을 통해 ‘금전’, ‘은전’, ‘고급등용서’, ‘묘약’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헝그리앱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원피스 트레저크루즈’,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뮤오리진’, ‘쉐도우아크’, ‘건담 얼티밋컴뱃’ 등 다양한 인기 게임의 도감을 제공하고 있다”며, “항상 유저분들께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