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32
게임

루팅, 모바일 RPG '레비아탄 for Kakao' 게임 캐시 지급

기사입력 2016.10.27 10:53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플러스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레비아탄 for Kakao’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5만 골드’, ‘소탕권 100개’, ‘크리스털 500개’ 등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프리미엄 방어구 상자’, ‘크리스털 500개’, ‘1만 골드’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레비아탄 for Kakao’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엔텝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레비아탄 for Kakao’는 기존의 모바일 RPG와는 다르게 1 대 1 전투라는 콘셉트를 살려 단순 이동을 위한 조작을 배제하고 타격감과 회피 및 반격기 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몬스터의 각기 다른 공격 패턴을 파악해야 공략이 가능하며, 파티 사냥을 통해 클리어 가능한 ‘보스 레이드 던전’, 대전 격투 방식의 ‘격투장(PvP)’, 유저 간의 경쟁을 유도하는 ‘무한의 탑’, 최강 레전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 예약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 예약부터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