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30
연예

'역도요정' 남주혁·이재윤, 수영장 빛낸 상남자 케미 '근육형제 투샷'

기사입력 2016.10.27 08:36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과 이재윤이 폭발할 듯한 근육을 선보이며 수영장을 접수했다.
 
남주혁과 이재윤은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각각 한얼체대 수영선수 정준형 역과 준형의 형이자 수영선수 출신 비만클리닉 의사 정재이 역을 맡았다. 남주혁과 이재윤은 각각 다른 매력의 환상적인 케미로 끈끈한 형제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 남주혁과 이재윤이 수영장에서 활기 넘치는 근육 폭발 형제 투샷을 선보였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물속에서 상의를 탈의한 채 수영복을 입고 어깨에 손을 올리며 다정한 사이를 과시했다. 남주혁은 이재윤에게 기댄 채 편안한 미소를, 이재윤은 당당한 표정을 지어내는 모습으로 2인 2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해당 장면은 지난 9월 29일 서울시 종로구의 한 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됐다. 특히 남주혁은 이날 오후 내내 운동장 구보 장면을 촬영한 데 이어 늦은 밤이 되어서야 수영장으로 이동한 상태였다. 오후 11시가 다된 시간이었지만 남주혁은 지칠 줄 모르는 표정으로 수영장에 등장해 수영장의 덥고 습한 환경과 싸우고 있는 스태프들의 사기를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남주혁과 이재윤은 소문난 운동 마니아답게 평소 갈고 닦은 발군의 수영 실력을 선보여 현장의 열기를 더욱 높였다. 형제가 수영 대결을 펼치는 장면 가운데 서로의 체력을 배려하고 속도를 맞추려 노력하는 모습에서 작품 속 다정한 형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촬영은 다음날 오전 3시가 되어서야 모두 끝이 난 상황이어다. 4시간여 동안 끊임없이 서로 격려하며 물속에서 사투를 벌였던 두 배우는 촬영이 끝나자 뜨거운 포옹으로 리얼 형제애를 뽐내 주변을 흐뭇하게 했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두 배우의 합과 케미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아 드라마에서 어떻게 보여질 지 더욱 기대된다"며 "두 배우가 형제의 남다른 우애와 애틋함이 담긴 장면을 공들여 촬영한 만큼 열정적인 장면이 탄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초록뱀미디어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