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24
연예

'특근' 김강우, 정석 특수요원 공개 '완벽 수트핏'

기사입력 2016.10.21 08:18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김강우가 웹무비 '특근'(감독 김건)을 통해 특수요원으로 변신했다. 

'특근'은 괴생명체가 점령한 대한민국, 특수요원들의 반격과 사투를 그린 SF 추격액션 블록버스터다. 총 4부로 구성된 '특근' 시리즈는 21일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1일 오전 공개된 1부에서 김강우는 완벽한 수트차림의 특수요원으로 등장했다. 극 중 원칙주의자 요원 효찬 역을 맡은 김강우는 상반된 성격의 베테랑 요원 정봉 역의 김상중과 파트너를 이뤄 괴수를 잡아 나가는 전문 특수요원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1부에서는 괴수가 출몰했다는 제보를 받고 출동한 효찬의 첫 임무가 그려졌다. 첫 임무인 만큼 괴수를 잡기 위해 열의 넘치는 각오를 다지지만 괴수대신 자신의 차를 잘 지키고 있으라는 선배 정봉의 명령을 받고 시무룩해하는 효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것도 잠시 정체불명의 여인의 등장과 함께 일촉즉발의 긴박한 분위기가 조성되고 효찬은 무전기 너머 정봉의 지시에 따라 보이지 않는 실체를 향해 총을 겨눈다. 

신입임에도 불구하고 베테랑 못지않게 평정심을 유지하고 주위를 경계하는 효찬의 모습에서 앞으로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특근'의 2부는 오는 25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문와쳐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