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14
연예

에이핑크, 7개차트 1위 석권…드디어 임창정 끌어내리나

기사입력 2016.09.26 08:4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신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에이핑크는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한 가운데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가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내가 설렐 수 있게'는 현재(오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 지니,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등 7개의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에이핑크의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내가 설렐 수 있게'를 비롯해 수록곡 Oh Yes, Boom Pow Love, Fairy, Drummer Boy, To.Us, Ding Dong, Catch Me, 네가 손짓해주면, 등 앨범 전곡이 차트에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원조 청순돌'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1년 2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에이핑크는 그동안의 공백기를 무색하게 하며 국민 걸그룹의 굳건한 입지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에이핑크로서는 처음 선보이는 힙합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장르로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아름다운 기타 선율에 에이핑크만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올가을 무한반복을 부르는 '명품 감성 저격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국내 활동에 돌입한 에이핑크는 오늘(26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하며 팬들과 만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