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1:28
연예

'굿모닝FM' 전현무, 어머니 문자에 결국 눈물 "죄송하다"

기사입력 2016.05.27 08:18 / 기사수정 2016.05.27 08:1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눈물을 쏟았다.

전현무는 27일 방송된 MBC FM4U '전현무의 굿모닝 FM'에서 "오늘 선곡은 제가 했다. PD의 선곡만큼은 아니지만 무디가 좋아하는 노래들, 의미가 있는 노래 위주로 선곡을 하겠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문자를 읽어 나갔다. 그는 "개인적으로도 문자가 많이 온다. 어머니에게 문자가 왔다"며 어머니가 직접 보낸 문자를 소개했다.

전현무는 '목소리가 다르네. 마지막이 아닌 재충전이라고 생각해. 수고했다 아들. 늘 청취자에게 감사한 마음 간직하고 끝까지 잘해. 사랑해 아들'이라고 읽었다.

그는 "어머니가 사랑한다는 말을 잘 못하는데 처음으로 문자를 보내줬다"며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울먹거린 전현무는 죄송하다며 거듭 사과했다. "저는 안 울 줄 알았는데 어머니 죄송합니다. 방송 사고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말을 못하고 있다"고 했다.

또 "애청자들의 문자에도 많이 참았는데 '많이 섭섭하네. 무심한 아들을 유일하게 만나는 시간인데'라는 말에 눈물을 쏟았다. 바쁘다는 핑계로 어머니에게 무심했다. 혼자 산다고 나와서 방송을 열심히 했다. 인정받고 싶어서 병원 다니며 열심히 했다. 그게 전부인 줄 알았는데 이 문자를 받고 나니까 그동안 어떻게 살았나 싶다. '사랑해 아들'이라는 문자를 처음 받아 본다. 잘못 살았나 싶기도 하고 뭘 위해 살았나 한다"며 눈물과 함께 털어놓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