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54
연예

인피니트 남우현, 미니1집 '프롤로그 필름' 공개…솔로 데뷔 초읽기

기사입력 2016.04.29 08:0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솔로 미니1집 앨범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과 SNS를 통해 미니1집 'Write..'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을 공개했다.
 
공개된 59여초간의 프롤로그 필름 영상 속에는 남우현의 애절한 감정 연기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잘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필름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영상 마지막 나지막이 들리며 여운을 남기는 남우현의 내레이션은 보는 이의 감성을 더욱 자극하고 있으며, 이국적 풍경을 독특한 시선으로 촬영한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화면에 영상이 어우러져 신보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키며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는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온 남우현의 첫 솔로 앨범이니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남우현은 인피니트 및 유닛 투하트 활동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 받았으며 꾸준히 인피니트 앨범에 자작곡을 발표해 싱어송라이팅 능력과 보컬리스트로서 이미 확고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남우현의 첫 미니앨범 'Write..'의 전곡 음원은 오는 5월 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