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04
연예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한국 특별판 영상…짜릿한 전율

기사입력 2016.04.29 07:40 / 기사수정 2016.04.29 07:4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SF재난블록버스터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감독 롤랜드 에머리히)가 한국 특별판 영상을 공개했다.

전편 '인디펜던스 데이'는 1996년 개봉해 당시 전세계 흥행 1위를 기록했으며, 8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거둔 메가 히트 작품.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는 20년 전 외계의 침공으로 인류의 절반을 잃고, 재건에 힘쓴 지구에 다시 찾아온 멸망의 위기를 그린 SF재난블록버스터.

20년 전 놀라운 비주얼 임팩트를 선사하며 전세계 흥행을 휩쓴 '인디펜던스 데이'가 각고 끝에 인류가 승리한 내용이었다면,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는 20년 후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을 막아내기 위해 전세계가 하나가 돼 맞서는 스토리다.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한국 특별판 영상은 대한민국 국민이 응원하고 있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시작된다.

장엄한 화면 위로 흐르는 익숙한 애국가가 나오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외계인의 공격이 시작된다.

이번에 공개한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영상은 국내 관객들에게 외계의 지구 침공을 더욱 생생한 느낌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한국 뿐만 아니라 프랑스, 미국 등 에서도 각 국의 애국가를 사용한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특별 영상을 통해 외계 침공의 우기감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한국 특별판 영상은 전국 극장가, 야구장, 온라인, TV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상상이상의 새로운 테크놀로지로 무장한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