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06
연예

'육룡이 나르샤' 정유미, 겉은 까칠해도 속은 따뜻하답니다

기사입력 2015.12.02 07:33 / 기사수정 2015.12.02 07:4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정유미가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외강내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1일 '육룡이 나르샤'에서 정유미는 극중 연희 역을 맡아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속마음은 여리고 따뜻하기 그지없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연희는 길태미(박혁권 분)를 꺾고 삼한제일검 칭호를 얻게 된 이방지(변요한)에게 분노를 표출했다. 이유인 즉슨 정도전(김명민)의 호위무사로서 그의 안전을 책임져야 할 이방지가 삼한제일검이 되어 온 나라에 신분을 노출했으니, 앞으로 자신의 본분을 행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우려했기 때문. 연희는 반박하기 어려울 만큼 논리 정연한 말들로 이방지를 질책하며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그러나 분노로 가득 찼던 연희의 눈빛은 길태미와 접전 시 칼에 베여 찢겨진 이방지의 옷을 목격한 직후부터 그를 향한 걱정과 연민의 눈빛으로 변화했다. 이에 속마음을 들킬 새라 자리를 피한 연희는 장터에 진열된 옷감들을 바라보며 이방지의 너덜거리던 옷을 회상했고, 길 한복판에 우두커니 서서 옷감을 구매할까 말까 망설이고 있는 스스로에게 자조하며 쓴 웃음을 머금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속마음을 솔직히 표현하는 데 서투른 연희의 모습은 극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입가에 잔잔한 미소를 머금게 했다.

특히 이는 그간 냉철하고 빈틈없는 모습만을 보이던 연희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장면이었기에 더욱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