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42
연예

'슈퍼맨' 11명의 끼남매…추억과 성장한 아이들

기사입력 2015.11.30 07:34 / 기사수정 2015.11.30 07:36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29일 방송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06회 '기다림이 주는 선물'에서는 아이들의 새로운 모습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들은 끼가 다분했다. 만세는 아빠 송일국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연기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아빠가 출연하는 드라마 '장영실' 촬영장에 간 삼둥이는 제작진의 즉석 제안에 거지 삼형제로 변신한 것. 거지 분장을 하고 민국과 대한은 먹방 연기를 선보였고 만세는 우는 연기를 했다. 만세는 처음에는 어색해하더니 거지떼가 우르르 몰려드는 촬영에 들어가자 바로 울먹이며 완벽한 연기를 펼쳐 아빠 송일국을 잇는 차세대 배우의 자질을 선보였다.
 
사랑의 다섯 번째 생일을 맞아 아빠 추성훈, 할아버지 추계이, 엄마 야노 시호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성훈은 사랑이 좋아하는 미키 마우스, 추계이는 미니 마우스의 탈을 쓰고 사랑을 기쁘게 하려고 했다. 그러나 이내 "아빠와 할아버지잖아"라며 알아맞혔다. 엘사 분장을 하고 온 야노 시호를 보자마자 엄마라는 걸 알아차렸다. "어떻게 알았냐"는 엄마의 질문에 "엄마 눈이었으니까"라는 생각지도 못한 말로 엄마를 감동하게 만들었다.
 
대박은 남자가 다 됐다. 아빠의 지도에 따라 성큼성큼 거실 한 바퀴를 돌며 첫 걸음마를 떼더니, 아빠와 유아 풀장에 가서는 옆에서 놀던 '여자' 친구한테 관심을 보여 아빠를 웃게 했다. 서언과 서준은 정시아의 딸을 만나자 족발을 서로 주려는 귀여운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매주 하나 둘 아이들의 새로움이 발견될 때마다 또 그만큼 한 뼘 자란 모습에 어른들은 놀란다. 아이들은 새로운 걸 경험하고, 어른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동안 차곡차곡 추억과 경험이 쌓여 어느새 어른을 향해 가고 있었다.

새로운 도전을 할 때마다 울었던 대한-민국-만세는 고공 낙하 놀이기구를 타면서도 울지 않고 오히려 신나 했다. 함께 탄 한 살 많은 형한테 “우리가 있잖아”라며 겁내지 말라고 다독이더니 만세는 은근슬쩍 형의 손을 잡아주며 힘이 됐다. 어른들은 더 이상 사랑을 속일 수는 없었지만, 눈만 봐도 엄마인지를 알아차릴 정도로 눈썰미도 판단력도 감성도 성장한 사랑의 모습 자체가 행복함을 선물했다. 
 
아이들은 매주 하나 둘 새로운 걸 접할 때마다 두려워하고 무서워하고 울기도 했다. 그러나 어른들이 그 자체를 다그치지 않고 그저 기다려줬기 때문에 아이들은 스스로 터득하면서 또 그렇게 성장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슈퍼맨이 돌아왔다' ⓒ KBS 2TV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