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2:20
연예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박서준, 격정 포옹 '러브라인 급물살'

기사입력 2015.10.14 08:02 / 기사수정 2015.10.14 08:0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과 황정음의 격정 포옹이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가 최근 뒤바뀐 로맨스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황정음(혜진 역)과 박서준(성준 )의 격정 포옹이 예고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4일 공개된 사진은 이날 방송 예정인 '그녀는 예뻤다' 9회에서 폭우가 쏟아지는 한밤중에 성준이 혜진을 찾아가 와락 끌어안는 모습. 특히 혜진을 품에 안은 성준의 심상치 않은 눈빛이 애절함을 더하며 궁금증을 더한다. 또 성준의 넓은 직각어깨에 기대 당황한 듯 만감이 교차하는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혜진의 모습 역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이 장면은 경기도의 대로변에서 살수차까지 동원해 장장 5시간 동안 공들여 촬영한 것으로, 황정음과 박서준은 부쩍 추워진 날씨 속에서도 열연을 펼치며 영화보다 더 멋지게 표현해 내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앞서 빗속 운전 도중 패닉 상태에 빠진 성준을 혜진이 다독여주며 묘한 기류가 흘렀던 두 사람이 다시 한번 빗속에서 만나 키스보다 더 설레는 격정 포옹 장면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안방극장을 달구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측은 "혜진과 성준의 숨은 첫사랑 찾기의 모든 힌트들이 오픈 되면서 9회 방송부터는 얽히고 설킨 4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수면 위에 오를 예정이다"라며 "혜진과 성준의 빗속 격정 포옹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펼쳐질 로맨스에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