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40
연예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김사랑, 자전거 데이트 포착 '달콤 눈맞춤'

기사입력 2015.07.02 08:25 / 기사수정 2015.07.02 08:25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김사랑이 달달 데이트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2일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측은 주진모 김사랑이 아이스크림 자전거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공개해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진모와 김사랑은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데이트에 한껏 멋을 부린, 단아하고 우아한 느낌의 김사랑과 그런 김사랑을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주진모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기만 하다. 이어 주진모와 김사랑은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며 어린 아이처럼 들뜬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지은호(주진모 분)가 서정은(김사랑)과 함께 춘천 추억의 장소를 찾아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다. 지은호는 서정은과 이 추억의 장소에서 예전처럼 타인의 눈치 보는 일 없이 어린 시절처럼 다정하게 아이스크림을 먹기도 하고, 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거리를 활보하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는 두 남녀의 20년 세월에 얽힌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리는 서정 멜로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사랑하는 은동아' ⓒ 드라마하우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