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32
연예

'후아유' 의문女 정수인, 수면 위로 떠올랐다

기사입력 2015.05.27 07:4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의문의 인물 정수인과 관련한 사건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26일 방송된 ‘후아유’에서는 1년 전,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정수인에게 알 수 없는 문자를 받아왔던 김준석(이필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준석은 자신의 책상 위에 놓인 정수인의 교과서를 보자마자 소스라치게 놀랐고 이사장 공재호(전노민 분)를 찾아가 교과서를 보여줬다. 김준석은 공재호에게 “기억나는 순간마다 평생 벌 받게 될 거라고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두 사람 사이에 정수인의 사망과 관련된 큰 사건이 있었음을 짐작케 했다.
 
결국 이사장은 1년 전 정수인 사건을 다시 파헤치기 시작했고 당시 현장에 있던 사람 중 유일한 학생이 고은별(김소현 분)이라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사건에 대한 의문이 더욱 깊어졌고 이사장 공재호과 김준석, 고은별 그리고 정수인은 도대체 어떤 관계였는지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세강고 2학년 3반에 새롭게 등장한 교생선생님 정민영(이시원 분)이 정수인의 언니라는 사실이 밝혀져 시청자들의 허를 찌른 가운데 남은 방송에선 어떤 새로운 반전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후아유-학교2015’는 10대들의 풋풋하고 애절한 로맨스와 리얼한 학생들의 고민은 물론, 지금껏 여타 학원물에서 볼 수 없었던 미스터리함까지 가미돼 호평을 받아오고 있기에 앞으로의 스토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2학년 3반 친구들이 모두 보는 앞에서 강소영(조수향 분)이 이은비(김소현 분)를 따돌린 가해자였다는 사실이 모두 드러나 안방극장을 통쾌하게 했다.
 
정수인과 관련된 의문의 사건의 정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2TV ‘후아유-학교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후아유 ⓒ KBS 2TV 방송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