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57
연예

'나를 돌아봐' 장동민 "방송 그만해야 하나 고민했다" 심경 고백

기사입력 2015.04.25 01:02 / 기사수정 2015.04.25 01:0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나를 돌아봐' 장동민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나를 돌아봐'의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장동민이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MBC '무한도전' 식스맨 특집에 출연했던 장동민은 과거 막말로 논란을 일으켰던 일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며 대중의 많은 질타를 받았고, 결국 식스맨 특집에서 자진 하차하는 등 끊임없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예고편에서 장동민은 프로그램 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수미와의 대화 시간에서 "이제 진짜 방송을 그만해야 하는건가 생각했다. 내가 다시 사람들 앞에 서서 웃음을 줄 수 있을까 고민햇다"고 솔직한 속내를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앞서 김수미는 이날 방송에서 열흘만에 만난 장동민에게 "너 요즘 시끄럽더라"며 "1년 전에 무슨 얘기 했다며?"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김수미는 장동민에게 "모든 결과에는 원인이 있는 법이라고 생각한다. 어찌됐든 네가 한거니까 더 조심하라는 일이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 네가 이번 일을 안 겪었으면 더 큰 실수를 했을 수도 있다. 너무 상처받지 말고 기죽지 말아라"라고 따뜻하게 조언했고, 장동민도 이에 경청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를 돌아봐'는 타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나를 돌아봐' ⓒ K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