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53
연예

'K팝스타4' 정승환, '그날들'로 극찬 "무시무시한 가수 될 것"

기사입력 2015.03.01 17:26 / 기사수정 2015.03.01 17:26

임수진 기자


▲K팝스타4 정승환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K팝스타4' 참가자들의 운명을 가를 대진표가 공개됐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는 생방송 무대에 진출할 8명을 뽑는 TOP 10의 경연이 시작됐다.
 
이번 경연을 위해 최고의 실력을 가진 라이브 밴드가 함께했고 100인의 시청자 심사위원단이 공정한 심사를 도왔다.
 
B조를 뽑은 정승환은 가장 먼저 경연 무대에 올랐다. 김광석의 '그날들'을 선곡한 정승환은 "엄마가 처음으로 제가 노래하는 걸 보러 오신다"며 각오를 다졌다.
 
정승환은 특유의 서정적인 보컬로 노래를 소화했다. 박진영은 "예전에 김광석 선배님의 노래를 불러서 어느 정도 예상을 했었다. 그런데 예상 보다 훨씬 잘했다"며 "승환 군은 노래를 대하는 마음과 집중력이 있다. 무시무시한 가수가 될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어 양현석은 "정승환 군의 목소리를 들으면 레전드 선배들의 노래처럼 집중하게 만든다. 옛날 생각이 나서 좋게 들었다. 수고했다"고 평가했다.
 
유희열은 "이모 할머니가 승환 군의 무대를 보고 문자를 보냈다. '삶의 무게를 짊어진 듯한 목소리인데 청년의 느낌이 있다'고 보내셨다"며 "많이 다듬지 않아도 노래를 발표하면 큰 인기를 얻을 것 같다. 감정이 굉장히 좋다"고 감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K팝스타 정승환 ⓒ SBS 방송화면]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