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50
연예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와 가상부부 호흡…"복 터졌네"

기사입력 2015.02.28 14:39 / 기사수정 2015.02.28 14:39

조재용 기자


▲ '용감한 가족' 박명수-박주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용감한 가족' 박명수와 박주미가 가상 신혼부부로 나서는 가운데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는 라오스 출발 직전까지 새로운 가족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던 박명수가 자신의 아내로 온 박주미를 보고 제대로 멘붕에 빠졌다.

박명수는 가상의 아내가 생긴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에 어찌 할 바를 몰라 말까지 더듬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얘기도 안 해 놓고 왜 갑자기 와이프를 만드냐"며 제작진에게 호통을 치는가 하면 "우리 와이프가 그런거 싫어해"라며 진심 가득한 난색을 표했다.

하지만 박주미가 등장하자 얼굴에 웃음꽃이 만개한 박명수는 괜히 언성을 높이며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방송에는 나가면 안 되지만 재혼하는 기분이다"라고 속내를 밝혀 스태프들을 폭소케 했다.

용감한 가족 박명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용감한 가족 박명수, 진짜 복 터졌네",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정말 아름답다", "용감한 가족 박명수, 대단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 2TV '용감한 가족'은 오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용감한 가족' 박명수-박주미 ⓒ KBS방송화면]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