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48
스포츠

손아섭 "연습경기 성적에 집중하는 것보다는" [사직:코멘트]

기사입력 2021.03.07 16:55

김현세 기자

[엑스포츠뉴스 부산, 김현세 기자] 롯데 자이언츠 손아섭이 연습경기 멀티 히트를 쳤다. 비시즌 동안 준비 결과를 확인하는 시기. 그런데 손아섭은 연습경기보다 더 멀리 보겠다고 이야기했다.

롯데는 7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LG 트윈스와 두 번째 연습경기를 치렀는데, 손아섭은 2번 타자 우익수 선발 출장해 결승타 포함 2타수 2안타 1타점을 쳐 3-0 승리를 이끌었다.

팀 첫 안타 역시 손아섭이 기록했다. 손아섭은 1회 말 1사 후 LG 선발 투수 케이시 켈리와 어렵게 승부했다. 볼 카운트는 2스트라이크를 선점당했다. 그런데도 4구째를 받아 쳐 3루수 앞에 보냈고 전력질주해 1루 베이스를 밟았다.

손아섭은 3회 말 2사 1루 기회를 살려 선취점 내는 데 일조했다. 롯데는 이때까지 켈리를 공략하는 데 어려워했다가 구원 투수 진해수를 공략하고 나섰다. 딕슨 마차도가 볼넷 출루하고 나서 손아섭이 좌익 선상에 떨어지는 장타를 쳐 주자를 불러들였다. 손아섭은 LG 수비가 헤매는 동안 3루까지 달렸다.

경기가 끝나고 손아섭은 "매 연습경기의 성적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4월 3일 개막에 맞춰서 100%로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현재 잘 되는 점도 있고 부족한 점도 있다. 많은 훈련을 통해서 100%의 몸 상태에 최대한 가깝게 준비하려 한다"고 말했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부산, 김한준 기자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