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9:32
연예

양지은, '미스트롯2' 眞 이어 하트퀸 등극 '역대 최고치'

기사입력 2021.03.05 16:5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양지은이 ‘미스트롯2’ 진으로 선발됨과 동시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앱에서 6대 하트퀸으로 선정되었다.

양지은은 3대 하트퀸으로 최초 선정될 당시에 비해 3배 이상 늘어난 160만 하트를 팬들로부터 받으며 4주 연속 하트퀸-역대 최고치 하트퀸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방송의 뜨거운 열기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앱에서 지속된다. 오늘 개편된 서비스를 선보인 공식앱에서는 단독 영상 콘텐츠, 1:1 대화 등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되며 팬들의 아쉬움을 충족할 예정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TOP7의 일상과 새로운 모습들을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에서 독점 영상 콘텐츠로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아티스트에게 직접 보내는 모바일 팬레터 외에 새롭게 추가된 1:1 대화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1:1대화 서비스는 가벼운 메시지 형식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주마다 아티스트가 직접 보내는 답장을 받을 수도 있어 팬들과 아티스트의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해진다. 답장을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도 1:1 대화 서비스의 묘미이다.

또한 방송 스케줄에 맞춰 주간으로 운영되던 ‘하트퀸’은 월 단위로 리뉴얼 된다. 하트퀸으로 선정된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리워드도 옥외광고와 아티스트 명의의 기부 등으로 확대된다. TOP7이 직접 선정한 기부아젠다에 앱 수익의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것.

개발사 ㈜너하고 측은 “하트 게이지를 통한 팬들의 애정에 출연자들이 큰 힘을 얻었다. 앞으로 더 다양해질 다른 콘텐츠들도 기대 많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미스터트롯' 앱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너하고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