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5:05
연예

'배동성 딸' 배수진(나탈리) "이혼 6개월 차, 성격 긍정적으로 변해" (우이혼)

기사입력 2020.11.28 04:5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7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최고기-유깻잎의 일상이 공개됐다. 

특히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여성 유튜브와 함께 콘텐츠를 만든다고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유깻잎은 당황했다. 하지만 최고기는 "그 분도 돌싱이다. 아기도 데리고 온다. 아기 봐줄 사람이 없다고 해서"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이들 집에 방문한 유튜버는 바로 배동성의 딸로 알려진 나탈리(배수진)이었다. 나탈리는 귀여운 3살 아들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나탈리(배수진)과 최고기는 각각 합동방송을 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간 적도 있었다. 예상치 못한 모습에 신동엽과 김원희, 김새롬 역시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나탈리의 아들은 최고기를 향해 "아빠"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나탈리는 "오해하지 마세요. 자주 이래요"라고 해명하며 "엄마는 안 바뀌는데 아빠만 바뀐다"고 말했다. 

이혼 6개월 차인 나탈리는 "이혼하고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 원래는 부정적인 사람이었는데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되게 많이 행복해졌다고 해야하나"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유깻잎도 이에 공감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최고기는 나탈리와 함께 합동방송을 시작했다. 그 사이 유깻잎은 나탈리의 아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특히 방송 중 최고기는 나탈리에게 "산후우울증이 있었냐"고 물었다. 이에 나탈리는 "아기 낳고 4개월이 지났는데 거울을 봤는데 엄청 달라졌더라. 원래는 몸이 작았는데 배가 너무 많이 나왔더라. 거울을 봤는데 너무 슬프더라"고 털어놓았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