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4 0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방탄소년단 지민 ‘필터’, 유튜브 스트리밍 천만 돌파…남다른 인기

기사입력 2020.02.29 17:09




방탄소년단 지민의 ‘필터’가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 횟수 1000만을 넘어섰다.

‘방탄TV’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 ‘필터’가 스트리밍 횟수 1000만을 넘어섰다. 29일 오후 5시 기준 ‘필터’는 스트리밍 횟수 약 1023만을 기록 중이다.

지민의 ‘필터’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21일 발매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에 수록된 수록곡이다. 非타이틀곡임에도 공식 유튜브 스트리밍으로만 천만을 넘는 기록을 세우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발매 약 8일 만에 1000만선을 돌파한 것이기도 해, 기록 경신이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4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NBC 채널에서 방송된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퍼포먼스와 토크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을 통해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ON’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마칭 밴드, 여러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파워풀한 군무를 비롯해 중간에 등장하는 댄스 브레이크 등 다채로운 안무는 방탄소년단만이 할 수 있는 대규모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