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03
연예

'음악중심' 레드벨벳 1위…쥐띠★ 총출동 지현우·박봄→찬미X로운·김재환까지 [종합]

기사입력 2020.01.18 16:40 / 기사수정 2020.01.18 16:4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 음악중심' 레드벨벳이 1위 트로피를 가져갔다.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레드벨벳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다.

앞서 레드벨벳의 '사이코', 아이유 '블루밍', 창모의 '메테오'가 1월 셋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쥐띠시대, 찬미&로운, 사거리 그오빠, 솔비, 박봄, 오마이걸 승희, 김재환, SF9, 모모랜드, 비오브유(B.O.Y), 네이처, 에이티즈, 드림노트, VERIVERY, 동키즈, ANS 등이 출연했다.

경자년 쥐띠 특집으로 쥐띠 가수들이 총출동했다. 1996년생 씨엘씨 승연, 손 유진, 우주소녀 수빈, 모모랜드 혜빈, 에이프릴 채경은 쥐띠시대를 결성했다. 다양한 컬러의 스키니진을 입고 소녀시대 'Gee' 무대를 재현했다. 1996년생 김재환은 '후엠아이'로 감미로운 가창력과 안정된 고음을 과시했다.

1996년생 오마이걸 승희는 아이유의 '너의 의미'를 완벽하게 커버했다.1996년생 동갑내기 AOA 찬미와 SF9 로운은 엑소 시우민, AOA 지민의 '야 하고 싶어'로 달콤한 듀엣 무대를 꾸몄다.

1984년생 쥐띠 가수들도 나섰다. 지현우가 속한 사거리 그오빠는 '누가 나 좀' 무대를 꾸몄다. 9년 만에 밴드 활동에 나선 지현우는 기타를 연주하며 '나를 연애하게 해줘요', '나를 사랑하게 해줘요'라는 가사가 강조된 '누가 나 좀'을 달콤하게 불었다.

1984년생 솔비는 '눈물이 빗물 되어'를 풍부한 성량으로 열창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봄 역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봄'을 소화해 관객의 호응을 받았다. 

ANS는 '세이 마이 네임'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동키즈는 '올아니쥬'로 활기찬 무대를 꾸몄다. 베리베리는 '레이백'을 부르며 칼군무를 자랑했다. 드림니트'는 '바라다'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면모를 보여줬다.

네이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빙빙'으로 러블리함을 배가했다. 에이티즈는 '앤서'로, 비오브유는 '마이 엔젤'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모모랜드는 핑크 컬러의 의상을 입고 '떰즈업'으로 발랄한 매력을 담아냈다. SF9은 '굿 가이'를 부르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