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52
경제

무신사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 이벤트…배그 스킨 쿠폰 랜덤 증정

기사입력 2019.11.20 14:15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의류 업체 커버낫(COVERNAT)이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BATTLEGROUNDS MOBILE)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하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을 무신사를 통해 20일 한정 발매한다. 

이번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 제품은 배틀드라운드의 로고를 활용한 스웨트셔츠, 후디, 가방, 볼캡 등 다양한 아이템이 구매된다.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 제품 발매와 함께 무신사는 2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커버낫 x 배그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무신사를 통해 발급되는 10% 할인 쿠폰과 함께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구매하면 배그 모바일 인게임 스킨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 검색창에 '커버낫 버그 모바일 콜라보'를 검색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무신사는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81% 할인 랜덤 쿠폰을 지급하며,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브랜드 숍 접속 후 ‘좋아요’를 누른 후 캡처한 화면을 댓글로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컬래버레이션 보급 상자를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무신사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