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8 23: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D-1' 마마무, 'HIP' MV 티저 영상 공개…솔직 당당 '힙해 힙'

기사입력 2019.11.13 07:37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HI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타이틀곡 'HI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마마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힙한 스웨그를 뽐낸 당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4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통통 튀는 비트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춘 마마무의 힙한 퍼포먼스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특히, 영상 도입부에 등장하는 화사는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하면 HIP'이라는 노랫말을 통해 솔직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자꾸 Click me Click me 홀린 듯이 Zoom Close Up Close Up Close Up 머리 어깨 무릎 HIP' 이라는 중독성 짙은 가사와 멜로디, 그에 어울리는 퍼포먼스가 하나되어 벌써부터 대박을 예감하게 한다.

타이틀곡 'HIP'은 타인을 시선을 의식해 스스로 깍아 내려서 만드는 멋은 진정 'HIP'이 아니다. 멋은 어떤 모습이든 온전히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가꿀 때, 그 마음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그간 마마무가 추구해온 당당함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의 아이덴티티를 집약했다. 

이처럼 마마무는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으로 컴백한다.

3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은 'Bless Life And Carry Knowledge'의 약자로 '삶을 축복하고, 지식은 전한다'는 뜻처럼 어디에 있든, 어떤 모습의 삶일지라도 모두 축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에 마마무는 평행우주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1우주 걸그룹 마마무로서의 삶을 비롯해 제2우주, 제3우주, 제4우주 속에서 각기 다른 삶의 모습을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HIP'을 포함한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RB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