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49
연예

'프듀X' 김국헌·송유빈, 2인조 그룹 비오브유(B.O.Y)로 새 출발

기사입력 2019.11.12 07:0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Mnet '프로듀스 X 101' 출신 김국헌과 송유빈이 2인조 그룹으로 새 출발에 나선다.

12일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김국헌과 송유빈이 2인조 그룹 '비오브유(B.OF YOU = B.O.Y)'를 결성하고, 듀오로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오브유는 팬클럽 공모전을 통해 응모된 2000여개의 이름 중 선택된 팀명으로,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 ‘국헌&유빈’ 또는 ‘국헌유빈&팬’으로 일컬어지는 ‘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2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김국헌과 송유빈은 현재 연말 미니콘서트 및 내년 초 정식 출격을 목표로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며 “비오브유로 새롭게 출발하는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오브유로 다시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 다음 달 개최하는 '2019 김국헌X송유빈 미니콘서트 'Dear, YOU''에서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국헌과 송유빈은 내년 초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미니앨범의 전곡 무대를 최초로 선공개할 계획이다. 또, 멤버별 개인 무대부터 팬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비오브유의 미니콘서트 'Dear, YOU'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오는 15일 오후 6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19일 오후 6시 일반예매가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더 뮤직웍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