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22
연예

'섹션TV' 황바울 단독 인터뷰 공개…♥간미연과 만남부터 결혼까지

기사입력 2019.09.19 17:27 / 기사수정 2019.09.19 17:2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황바울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배우 왕지혜, 최희서, 김민준, 간미연 등 올 가을 결혼을 발표한 스타들에 대해 집중 보도한다.

특히 이날 간미연과 3년 열애 끝에 오는 11월 9일 결혼을 발표한 뮤지컬 배우 황바울과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된다다. 황바울은 데뷔 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약한 바 있으며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했다.

황바울은 "두 사람 다 처음부터 결혼을 생각한 건 아니다"며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면서 (미연 씨가) 제 삶이 되었고, 자연스럽게 결혼을 해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간미연의 어떤 점에 반했느냐라는 질문에 "굉장히 소탈하고 정직하다. 그런 모습이 인간적이고 사랑스럽게 보였다"며 "지금까지 이런 연예인은 없었다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간미연은 황바울에게 ‘여봉’, 황바울은 간미연에게 ‘애봉이’라는 귀여운 애칭을 사용한다고 전했다. 황바울은 "처음에는 미연 씨가 부끄러워했는데 지금은 저보다 (애칭을) 더 자주 사용한다"며 "저희 어머니는 미연이라는 이름을 줄이면 '면'이라 코튼(cotton)으로 부른다"고 웃음 지었다. 

황바울은 아직 프러포즈를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는 "최악의 프러포즈가 되지 않기 위해 열심히 고민하고 있다"고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쳐 웃음을 안겼다.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