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20
경제

리얼 벌커나이즈드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 2019 F/W시즌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19.09.09 10:1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브랜드랩의 리얼 벌커나이즈드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EXCELSIOR)’가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2019 FW 시즌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타이어 패턴 아웃솔 디자인이 시그니처인 엑셀시오르에서는 이번에 메인 제품 라인인 볼트에 트렌디함을 더해 다양한 컬러 및 소재를 적용, 시즌 최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FW 첫 신상품인 ‘볼트 시즈널 컬러웨이’는 어퍼와 아웃솔에 시즌 감성컬러를 적용해 5가지로 출시됐다. 특히 넛츠 색상인 일명 ‘누텔라’의 경우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리오더하여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프라임’은 스티치 디테일과 힐카운터 패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엑셀시오르 디자인과는 또 다른 트렌디함을 선보인다. 최근 호남지역 최초 입점한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는 도톰한 트윌소재의 프라임 3종을 선 발매 판매하고 있다.

특히 처음 선보이는 카모플라쥬 스타일인 ‘볼트 카모’와 천연 송치가죽을 사용한 여성전용 프리미엄 라인인 ‘볼트 레오파드’도 출시하여 공식몰 왓코(watco!)를 통해 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엑셀시오르 시즈널 컬러 출시를 기념해 ‘19 FW 시즈널컬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SNS에 엑셀시오르 네이버 포스트를 공유하고 공유한 댓글을 포스트 이벤트 페이지 내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 및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2019 FW 시즌에도 엑셀시오르만의 감성과 디자인이 잘 반영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전 연령층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 만큼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