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6-26 21:5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녹두꽃' 조정석, 묵직한 감정 연기…극강의 몰입도

기사입력 2019.05.19 13:17 / 기사수정 2019.05.19 14:3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녹두꽃' 조정석이 가슴을 울리는 감동을 전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배우 조정석이 출연 중인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은 125년전 이 땅을 살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민중 역사극으로,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15, 16화에서 조정석은 황룡포 전투 시작을 앞두고 공포와 긴장감이 감두는 별동대 대형 속에서 '시천주 주문'을 외며 별동대에 용기를 북돋아 시청자들에게 뭉클함과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경군의 회전포에 대항하며 치열하게 싸운 황룡포 전투 속에서 조정석은 단죽창을 들고 격전을 펼치며 흠잡을 것 없는 완벽한 액션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이고 극을 더욱 풍부하게 했다.
 
특히 앞서 동생 윤시윤(백이현)이 "이제 그만 식구들의 품으로 돌아오라"며 조정석을 붙잡기 위해 별동대 노행하(버들이)와 병헌(번개)에게 약을 먹이자 분노와 당혹감에 휩싸였지만 이내 "아니, 내 식구는 의병들이여"라며 자신의 선택에 대한 확신과 결의를 드러내며 한층 더 묵직하고 강력한 연기를 그려낼 조정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조정석이 출연 중인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