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52
연예

'언더독', 엔딩곡 '꿈꾸는 그곳' MV 공개…감동X힐링 선사

기사입력 2019.01.22 17:09 / 기사수정 2019.01.22 17:0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영화 '언더독'(감독 오성윤, 이춘백)이 엔딩곡 '꿈꾸는 그곳'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2일 '언더독' 측은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 김소희와 함께한 엔딩곡 '꿈꾸는 그곳'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오직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의 에필로그 영상에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그림체의 에필로그 영상은 극 중 뭉치와 친구들이 새롭게 찾은 자유와 행복이 가득한 삶의 터전에서 살아가는 뒷이야기가 펼쳐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따스한 정서를 느끼게 한다.

여기에 청아한 보이스로 섬세한 감정을 전달한 김소희의 가창력이 더해지며 관객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한다.

한편 '꿈꾸는 그곳'을 비롯해 영화 속 OST는 드라마 '겨울연가', 영화 '건축학개론' 등에서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인 이지수 음악감독이 담당했다.

이에 영화를 본 관객들은 "마지막에 나오는 노래 너무 좋아요", "영화 내용, 영상미, 노래 전부 만족스럽다", "OST까지 최고"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언더독'은 하루 아침에 운명이 바뀐 강아지 뭉치가 개성 강한 거리의 견공들과 함께 진정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위대한 모험을 그린 이야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NEW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