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10
연예

'궁민남편' 차인표→조태관, 남편들의 일상 탈출기…하이라이트 공개

기사입력 2018.10.20 16:51 / 기사수정 2018.10.20 16:5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궁민남편’에서 다섯 남편들의 발칙한 일탈기를 압축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MBC ‘일밤’ 신규프로그램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담는 프로그램. 하고 싶은 게 있어도 하지 못했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표해 연예계 공식 사랑꾼 5인방이 로망을 실현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차인표, 김용만, 안정환, 권오중, 조태관까지 연예계 공식 사랑꾼 5인방의 수줍은 일탈 프로젝트 첫 만남으로 시작됐다. 친구도 없고 취미도 없는 다섯 남자들의 웃픈(?) 인터뷰가 묘한 공감을 형성, 놀 줄 모르는 이 남자들의 일탈은 무엇일지 궁금증의 가속이 붙는다.

이에 남편들의 고삐 풀린 일탈이 시작, F1부터 달나라 여행 등 어디서도 말해본 적 없는 엉뚱한 로망들을 쏟아냄은 물론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마음껏 분출하고 있어 보기만 해도 제대로 신난 다섯 남자들의 특별한 하루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 김용만과 안정환의 아웅다웅 케미의 신선함과 차인표의 예측불가 마이웨이 스타일, 권오중의 시도 때도 없는 댄스 본능, 조태관의 혹독한 예능 적응기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다섯 남자의 숨은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고.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진 이들이 만나 폭발한 웃음 시너지가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21일 오후 6시 35분 첫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