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05
스포츠

[★해시태그] 아사다 마오 "믿을 수 없다"...데니스 텐 사망 소식에 충격

기사입력 2018.07.20 14:51 / 기사수정 2018.07.20 14:5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일본 피겨선수 아사다마오가 데니스 텐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충격을 전했다.

20일 아사다 마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니스 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사다 마오와 데니스 텐은 내추럴한 모습을 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아사다 마오는 사진과 함께 "믿을 수 없고 믿고 싶지 않다. 소중한 친구의 목숨을 앗아갔다니, 괴롭고 슬프다"라며 큰 슬픔을 전했다.

이어 그는 데니스 텐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일본 쇼에 오고 캐나다와 러시아에서 같이 연습을 했다. 너무 착하고 재미있고, 항상 열심히인 사람이었다"고 데니스 텐의 죽음을 애도했다. 아사다 마오는 "진심으로 명복을 빈다"라는 말로 글을 끝맺었다.

독립운동가 민긍호의 후손으로 알려진 카자흐스탄의 피겨스타 데니스 텐은 지난 19일(현지시간) 괴한의 칼에 찔려 사망했다. 데니스 텐은 자신의 차의 백미러를 훔치려고 한 괴한 2명과 난투극을 벌이던 중 칼에 찔렸으며, 병원으로 이송 돼 심폐소생술을 받았으나 과다출혈로 사망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아사다 마오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