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45
연예

"설명이 필요없다"…위너 송민호, 승리 솔로 앨범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8.07.17 15:3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승리가 위너 송민호와 함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 세 번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승리는 남성미 가득한 눈빛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피처링에 참여한 송민호가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고 있어,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작업한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WHERE R U FROM’의 작사는 승리와 피처링 지원 사격에 나선 위너 송민호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작곡은 승리와 퓨처바운스가 이름을 올렸다.

이 곡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WHERE R U FROM’이라는 키워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는 댄스 파티곡이다. 피처링을 맡은 송민호의 대체 불가능한 매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승리는 ‘WHERE R U FROM’에 대해 "나의 고유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노래라 팬들이 굉장히 반가워 할 거라 생각한다"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음악적 호흡을 맞춘 송민호에 관해 “워낙 실력 있는 친구라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라고 언급해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한편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를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