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21
스포츠

[월드컵:H조] 폴란드-세네갈 선발 명단 공개…레반도프스키vs마네

기사입력 2018.06.19 23:4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폴란드와 세네갈이 레반도프스키와 마네를 앞세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폴란드와 세네갈은 20일 오전 0시(한국시각) 러시아 모스크바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H조 1차전 경기를 가진다.

경기를 한 시간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된 가운데, 양 팀은 어느정도 예상 가능한 라인업을 들고 나왔다.

폴란드는 4-2-3-1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부동의 에이스 레반도프스키가 원톱에 서고 밀리크, 그로시츠키, 쿠바가 2선을 지원한다. 지엘린스키와 크리호비악이 중원을 구성하고 라이부스, 치오네크, 파즈단, 피슈첵이 포백을 꾸린다. 골키퍼 장갑은 슈체츠니가 낀다.

세네갈은 4-4-1-1 포메이션을 들고 왔다. 최전방 공격수에는 마메 디우프가 자리한다. 처진 스트라이커를 맡은 마네는 좌우 측면까지 자유롭게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 음바예 니앙, 이드리사 게예, 알프레드 은디아예, 사르가 미드필더진을 구성한다. 사발리, 쿨리발리, 살리프 사네, 와규가 포백으로 나선다. 골문은 카딤 은디아예 골키퍼가 지킨다.

레반도프스키와 마네의 화력 대결로 요약할 수 있는 두 팀의 맞대결에서 최후에 미소짓는 쪽은 누가 될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sports@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news1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