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23
연예

[종합] '인기가요' 트와이스, 닐로·위너 꺾고 1위…빅스 컴백

기사입력 2018.04.22 13:17 / 기사수정 2018.04.22 13:1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트와이스가 '왓 이즈 러브'로 5관왕에 올랐다.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위너의 '에브리데이(Everyday)', 닐로의 '지나오다'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인기가요' 1위 트로피까지 가져가며 트와이스는 이번활동으로 5관왕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자 아이돌이 대거 컴백했다. 치명적인 조향사로 돌아온 '컨셉돌' 빅스는 '마이 발렌타인(My Valentine)'과 '향'(Scentist) 무대를 통해 더욱 짙어진 남자의 향기를 보여줬다.

신곡 '빛나'를 들고 온 임팩트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인투잇(IN2IT)은 '스냅샷'으로 런웨이 모델같은 매력을 뽐냈다.

18명 완전체로 컴백한 NCT2018은 'Black on Black'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를 선보였다.

반가운 컴백이 있는만큼 아쉬운 굿바이무대도 있었다. 엑소 첸백시와 EXID가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기 위해 마지막 무대로 인사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EXID, 몬스타엑스, 에릭남, 오마이걸 반하나, 펜타곤, 태진아X강남, 사무엘(Samuel), 더보이즈(THE BOYZ), 더 로즈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