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39
연예

키썸이 달라졌어요…성숙·여성미 내뿜는 컴백 티저

기사입력 2018.03.22 07:40 / 기사수정 2018.03.22 07:4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오는 27일 신곡 ‘남겨둘게’ 발매를 앞둔 래퍼 키썸이 새 티저 이미지를 고개했다. 

키썸은 22일 소속사 맵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남겨둘게(feat.?)’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신곡 발매 정보를 담은 앨범 커버 공개로 주목을 끈 키썸은 이번 신곡 발매를 짐작하게 할 몽환적 티저 이미지로 화제몰이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키썸은 총 세 장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핑크 재킷, 레드 수트, 화이트 블라우스 등 여성스러운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기존의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탈피,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컨셉트로 성숙해진 이미지만큼 더욱 발전된 아티스트 ‘키썸’의 모습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도 한층 높이고 있다. 

신곡 ‘남겨둘게(feat.?)’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찾아오는 그리움과 애절함을 ‘네 자리를 남겨둘게’,’내 마음을 남겨둘게’라는 가사로 표현한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 특히 키썸은 이번 신곡을 통해 안정적인 랩은 물론, 감성적 보컬의 면모까지 선보이며 그야말로 업그레이드 된 ‘귀호강’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키썸의 디지털 싱글 ‘남겨둘게(feat.?)’ 음원은 3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맵스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