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35
연예

'역류' 이응경, '리즈시절' 모습 화제…원조 단발병 유발자

기사입력 2018.02.20 07:41 / 기사수정 2018.02.20 07:4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MBC '역류'에 출연중인 배우 이응경의 과거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원조 미인 하이틴 스타’라는 제목과 함께 이응경의 과거 활동을 담은 사진이 게재되었다. 해당 게시물은 드라마 ‘질투’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속 이응경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사진 속 이응경은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아치형 눈썹에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갸름한 턱선과 C컬 단발 헤어까지, 최근 젊은 여성층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에 완벽 부합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90년대 사진 맞음? 하나도 안촌스럽다’, ‘완전 내 스타일. 단발머리 박제하셔야 할 듯’, ‘원조미인의 위엄’, ‘미모부터 스타일까지 빠지는 게 없네’, ‘지금 봐도 따라하고 싶다’ 등 이응경의 과거 모습에 다채로운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

한편 이응경은 ‘역류’를 통해 가슴 따뜻한 모성애 연기를 펼치며 있다. ‘역류’는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홈멜로 심리스릴러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한아름 컴퍼니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