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6-20 12: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모바일게임

프렌즈마블, 모모랜드 주이의 프마송 공개

기사입력 2018.02.14 14:02 / 기사수정 2018.02.14 14:03




카카오게임즈가 14일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참여한 프마송과 영상을 공개했다.

프마송은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원더피플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프렌즈마블 for kakao'의 음원을 줄인 말이다.

이번에 공개된 프마송 음원과 영상은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의 ‘주이’가 기존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입에 착착 붙는 가사가 특징인 원곡을, 자신만의 통통 튀는 스타일로 잘 표현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향후 ‘주이’ 버전의 프마송뿐만 아니라 또 다른 인기 가수가 참여한 개성 넘치는 두 번째 프마송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상큼 발랄한 매력의 대명사인 주이가 프마송의 첫 번째 주자가 되어 무척 기대가 크다”며 “조만간 공개 예정인 두 번째 프마송 역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렌즈마블'은 남녀 커플이 팀을 이뤄 상대편 커플 팀과 대전을 벌이는 신규 모드 ‘커플전’을 베타서비스로 선보였다. 베타서비스 기간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커플전의 기능을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최지웅 기자 jway0910@dailysmart.co.kr / 기사제공: 스마트경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