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23
연예

하승리, '학교 2017' 일진 여고생과 다른 팔색조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7.07.26 16:2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하승리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지난 25일 하승리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팔색조 매력이 가득 담긴 프로필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하승리는 화이트 셔츠로 뽐낸 순수한 모습과 동시에 라이더 자켓으로 ‘학교 2017’의 황영건을 연상케 하는 시크함을 뽐내고 있다. 여기에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톤의 슈트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일진 여학생 황영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하승리는 “2, 3년 만에 찍는 프로필인 것 같은데 사진에 워낙 자신이 없어서 걱정을 많이 했다. 10년 동안 긴 머리를 해오다가 단발을 하게 됐는데 주위 반응이 좋아서 뿌듯하고 저도 너무 마음에 든다”며 캐릭터를 위해 이미지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하승리는 의상 콘셉트에 맞춰 귀엽게, 청순하게, 때론 우아하게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이미지를 무한 변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하승리는 “앞으로 더 다양하게 많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까 잘 지켜봐 주시고, 예쁘게 봐달라”고 애교 섞인 말투로 말하며 다방면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하승리가 출연하고 있는 ‘학교 2017’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하승리 메이킹 영상 캡처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