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00
연예

'V라이브' 황치열 "보컬 제자 엘, '군주' 연기 보니 감회 새롭더라"

기사입력 2017.05.23 17:2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가수 황치열이 자신이 OST로 참여한 드라마 '군주' 시청 소감을 밝혔다.

23일 황치열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555 스페셜 V라이브 '5월의 어느 멋진 날#4'를 진행했다.

이날 황치열은 자신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 음원'잠시나마'가 24일 오후 6시 공개 된다는 소식을 밝히며 "나는 매일 듣고 있다. 내일 드디어 음원이 공개되니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치열은 "'잠시나마'는 녹음할 때 남성답게 부르려 노력한 곡이다. 영상이랑도 잘 묻어나서 굉장히 행복하다"고 곡을 자랑했다.

이어 황치열은 '군주'에 나오는 인피니트 엘을 언급하며 "어쩜 그렇게 연기를 잘하고 잘생겼는지 깜짝 놀랐다. 예전에 인피니트 친구들 보컬 트레이너를 할 때가 생각나서 감회가 새롭더라"고 이야기했다.

또 "인피니트 콘서트때 명수씨가 솔로 곡을 불렀었는데 '얼굴도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는건 반칙이 아닌가'라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연기까지 잘하니 더욱 놀랍다. 유승호, 김소현씨는 말할 것도 없이 멋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V 라이브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