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09
연예

백현·온유·스탠리 클락, SM스테이션2 합류 '막강 라인업'

기사입력 2017.03.24 16:28 / 기사수정 2017.03.24 16:2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2가 막강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시즌1보다 화려한 참여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24일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스테이션 시즌2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앞서 참여를 알린 러드벨벳, NCT 텐의 모습은 물론이고 미국 유명 베이시스트 스탠리 클락, 작곡가 히치하이커, 엑소 백현, 샤이니 온유, 가수 로코베리 등의 모습과 작업 배경이 공개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시즌 2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주인공은 레드벨벳으로, 오는 31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Would U’(우드 유)를 공개한다.

한편 스테이션 시즌 2는 오는 31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불어 SM The Ballad(에스엠 더 발라드), SM The Performance(에스엠 더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별 프로젝트, SM Summer Vacation(에스엠 서머 베케이션), SM Winter Garden(에스엠 윈터 가든) 등 여름 및 겨울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프로젝트도 진행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SM 스테이션 티저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