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5:28
연예

FNC, 창사 10주년 기념 자선바자회 개최…'따뜻한 연말'

기사입력 2016.12.08 16:3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와 비영리재단법인 LOVE FNC가 자선바자회로 연말을 따뜻하게 장식한다.

FNC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오는 17~1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FNC 자선바자회 with 현대백화점’을 개최한다. FNC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델로 활약 중인 케라시스, 스프라이트를 포함해 필립플레인, 오티스타, 프루티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은 물론 현대백화점 입점 브랜드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바자회는 FNC 10주년 공익활동인 ‘열일[10+1]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FNC는 미얀마 학교 건축 및 교육 지원, 탄자니아 봉사활동, 에콰도르 긴급구호 지원,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 지원, 국내 아동 정서 지원, 국내외 의(衣)∙식(食) 지원, 밥퍼 나눔 봉사, 유기동물 보호활동, 구세군과의 공익활동에 이어 국내외 아동교육지원을 위한 자선바자회로 올해 10가지 공익 활동을 마무리하게 된다. 

팬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FNC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열(熱)일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할 수 있다. SNS에 업로드 되는 콘텐츠에 하트나 좋아요를 누르면 FNC가 한 건당 100원씩을 기부한다. 이는 즐겁고 건강한 기부문화를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엔터도네이션’ 사업의 일환이다.

FNC는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등 아티스트들의 이름을 딴 학교 건립은 물론 배우 정진영, 정해인의 학교 짓기 프로젝트 동참 및 소속 아티스트와 직원들의 다양한 국내외 봉사활동 참여를 바탕으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2015년 코스닥협회가 선정한 ‘제7회 대한민국 코스닥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사회공헌기업상’을 수상한 바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FNC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