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00
게임

‘루팅’, 모바일 퍼즐 게임 ‘푸쉬 프렌즈’ 게임 캐시 지급

기사입력 2016.12.01 12:12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푸쉬프렌즈 for Kakao’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수행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게임 캐시 ‘별’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별 200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레전드리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푸쉬프렌즈’는 하늘의 요정이 사고 난 비행기의 화물을 모은다는 콘셉트의 두뇌 퍼즐 게임이다. 하늘에서 우주로 나아가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자신만의 맵을 만드는 '나만의 맵 제작 모드', 익명의 상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를 제공하며, 유저는 비, 구름 등의 하늘의 요정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를 모으며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