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34
연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전혜빈, 악의 축 돼 돌아오나

기사입력 2016.10.25 16:51 / 기사수정 2016.10.25 17:1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카오스에 빠진 전혜빈의 진심이 궁금하다.
  
전혜빈은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변호사 박혜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전혜빈이 맡은 박혜주는 성공과 야망을 위해 살아가는 인물이지만 이 모든 것은 과거 잘 나가는 언니에 대한 열등감과 자격지심으로부터 비롯됐다.
  
전혜빈은 질투와 성공 때문에 더 독해지고 있는 박혜주의 감정을 보다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전혜빈이 연기하는 박혜주는 아무런 거리낌 없는 얼굴과 비아냥 되는 말로 주변을 아프게 만들고 있다. 또한 이전보다 더욱 당당하고, 표독스러운 모습으로 차금주(최지우 분)부터 재벌 사모들에게까지 일침을 가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가운데서도 박혜주는 ‘오성무죄, 타성유죄’라는 말을 곱씹으며 변호사 윤리와 정의에 대해 끝없이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불륜인지 모르고 만났던, 옛 연인 최검사(민성욱 분)에게도 측은함을 느끼며 함복거(주진모 분)와의 사이에서도 갈팡질팡 하고 있다. 박혜주는 성공하고자 하는 인간의 본능과 자매 간의 우애, 변호사로서의 양심 사이에서 고민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언니가 수감된 이후 노숙소녀 사건을 계속 파헤치던 박혜주가 강프로(박병은 분)에게 협박 당했던 사실들이 공개됐다.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은 전혜빈의 과거사들이 남아 있다. 어릴 적 심성은 착했던 그가 어떠한 이유 때문에 의지하던 언니에게 등을 돌리게 되었는지 밝혀지지 않아 관심이 쏠린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