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55
게임

모비, 인기 모바일 게임 ‘도탑전기 for Kakao’ 스페셜 쿠폰 지급

기사입력 2016.10.25 11:15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 예약 1위 애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업데이트 된 게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도탑전기 for Kakao’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 모두에게 ‘치즈 20개’와 영웅 ‘바운티 헌터’를 제공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도탑전기 for Kakao’는 간편한 조작과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SD 캐릭터의 섬세한 표정 변화를 전투에 담아낸 액션 카드 RPG다. 유저는 다양한 영웅들을 모아 최강의 파티를 구성하는 재미는 물론, 경기장, 길드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20일 진행된 10월 업데이트를 통해 ‘윈드 레인저’와 ‘영혼 수호자’의 2차 각성 및 사방에서 밀려드는 적군을 처치하는 콘텐츠 ‘악몽의 시작’의 보스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아울러 신규 유저를 위한 46번째 서버 ‘초연’을 오픈하고, 각종 영웅과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