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08:5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게임일반

헝그리앱, ‘해적 질은 끝이 없다’ 커뮤니티 활동만해도 게임 캐시 지급!

기사입력 2016.10.10 15:26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모바일 RPG ‘해적 질은 끝이 없다’의 공식 커뮤니티 ‘해적 질은 끝이 없다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동을 독려하는 활동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해적질! 10월 3주 활동왕 이벤트’로, 10월 13일까지 ‘해적 질은 끝이 없다 헝그리앱'에 게시글 10개, 댓글 10개 이상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게시글은 하나 당 10점, 댓글은 하나 당 1점으로 계산되며, 활동량 총점 상위 15명에게 게임 캐시인 수정 100개와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1,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해적 질은 끝이 없다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적 질은 끝이 없다’는 지난 7일 업데이트를 통해 ‘카우 랜드’와 챕터 9 ‘요정의 숲’을 오픈하고 신규 캐릭터 패키지 상품 ‘유니티짱’, ‘클라리스’를 비롯해 신규 패키지 상품 ‘스킬 포인터 선물 세트’, ‘케이크 선물 세트’를 추가했다. 아울러 유저 및 캐릭터 최대 레벨 증가로 인한 전체적인 몬스터 능력치를 상향 조정하고, 전설의 붉은 명약 추가와 더불어 경험치 던전 보상을 높여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