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8 01: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게임일반

루팅, 인기 모바일 게임 ‘히스토리아 for Kakao’ 플러스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6.10.10 11:37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 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히스토리아 for Kakao'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고급 영웅 그림’과 ‘경험치의 열매’ 등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는 ‘금화 1,000개’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히스토리아 for Kakao’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히스토리아 for Kakao’는 개발 및 서비스사인 어피니티의 첫 번째 타이틀이자 ‘2015년 구글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는 ‘히스토리아’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전작에 비해 인터페이스와 접근성이 한층 개선된 상태로 지난달 재 출시됐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